생활정보이야기2018.01.25 14:48




햄버거 추천 

KFC 신메뉴 하이에그베이컨 존맛이네?





오늘따라 점심으로 햄버거가 땡겨서

요즘 햄버거 추천 메뉴로 떠오른다는

KFC 하이에그베이컨 버거를 영접하러

직접 매장으로 고고!



오늘 날씨도 겁나 추운데

매장에 사람 많아서 깜짝 놀랬어요



KFC가 이렇게 인기가 많았나

요즘 패스트푸드 중에서도 대세인듯!





신메뉴라고

겁나 크게 걸어둠ㅋㅋㅋ



일단 비쥬얼은 끌리긴하네요

후라이 들어간 버거를

패스트푸드점에서 보는건 처음





어제 갓 나온 신메뉴라

스페셜 콤보로

버거랑 콜라 같이 주는 세트가



원래 8,500원인데

2/5까지 5,000원이라고 하네요!



햄버거 세트가 5,000원이면

기존 점심메뉴 값보다도 저렴하니까

몇 번 먹을만 한듯!



햄버거 추천 잘 받아왔다 헤헤





심지어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단품 구매시 1+1이래요



같이간 동료들 지갑을

빠르게 뒤졌지만 삼성카드는 없었다...

 ㅎㅏ...ㅠㅠ





햄버거 추천 메뉴 먹어보는 김에

KFC에서 빠질 수 없는

치킨이랑 비스킷도 같이 주문 >_<




실물영접 타임!


믿고 먹는 KFC 치킨이랑 비스켓~!




그리고 프리미엄 박스의

베일에 싸여진 채 등장한

햄버거 추천 메뉴 하이에그베이컨ㅋㅋㅋ



아니 그와중에

쓸데없이 박스 잘만들었네





박스를 오픈하면

고소한 냄새부터 후각 강탈당함



KFC 햄버거 솔직히

여태 징거버거 타워버거 먹으면서는

되게 부실하다고 느꼈는데



이거랑 최근 신메뉴

폴인치즈버거까지는

비쥬얼 되게 괜찮네요? 취향저격 빵야





잠깐 속을 들여다보면

포스터에 그려져있던 비쥬얼처럼

후라이, 치즈, 베이컨, 치킨 패티까지

실하게 챙겨들어가있음!



느끼하지않게 야채도

넉넉해서 마음에 든다 >_<





햄버거에 하도 든게 많아서

먹기 힘들정도ㅋㅋㅋㅋㅋ



역시 KFC 치킨 끝판왕답게

치킨 패티가 짱맛ㅋㅋㅋㅋㅋ

두툼하고 부드러운게

소스랑도 너무 잘어울리고



하이에그베이컨 버거

제일 맘에 드는게

빵이 브리오쉬번이라서

부드러워서 편하게 먹을 수 있음!





거기다 안에 들은 베이컨도

보통 베이컨 들어간 햄버거가

베이컨이 딱딱하게 굳어있거나



과자같이 오버쿠킹된 베이컨이라

먹을때 식감 별로인데



하이에그베이컨 버거에 들어간

베이컨은 촉촉한게 먹기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속재료들끼리

너무 잘어울려서 되게 맛있게 먹고온

햄버거 추천 메뉴 하이에그베이컨





햄버거 하나 금방 클리어하고

KFC 치킨으로 마무리 >.<



KFC 오랜만에 대박메뉴 하나 낸듯ㅋㅋㅋ

햄버거 추천

KFC 하이에그베이컨 버거

생각보다 너무너무 괜찮아요!

강력추천합니당


Posted by 지민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