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하남남자눈썹문신 순식간에 훈남되는 라쥬뷰티 하남점

하남남자눈썹문신 순식간에 훈남되는 라쥬뷰티 하남점












안녕하세요~!


하남남자눈썹문신 전문

라쥬뷰티 하남점이에요~


요즘 남자분들이 

눈썹문신을 받고자 

라쥬뷰티 하남점에 

문의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어요!


외모도 경쟁력이 되는 요즘시대에 

투자하는 시간,비용,노력 대비 

굉장히 다이나믹한 변화를 

이끌어 낼수 있기에 


여자분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이미지메이킹 영역이 좁은 

남자분들에게 효과적인 

눈썹문신을 받으려고 하시는것일텐데요 


남자와 여자는 

풍기는 분위기부터 굉장히 다르기 때문에 

남자다움을 살려줄수 있는 곳을 

찾으셔야 하는데요 


하남남자눈썹문신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 

남자눈썹문신 포트폴리오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남자눈썹문신의 인기는 

연령층을 가리지 않고 굉장히 다양해요~


정돈되지 않은 눈썹을 

깔끔하게 정돈하면서도 

남자다운 이미지를 살려주기 때문인데요 


남자눈썹문신의 포인트는 

남자다운 분위기를 살려줄수 있는 

눈썹의 디자인과 

눈썹결과 흐름이에요~


여자분들 처럼 곱게 화장한 눈썹이 아닌 

남자다움을 살리기 위해선 

그만큼의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하답니다~


위의 분은 

하남남자눈썹문신 전문

라뷰쥬티 남자눈썹문신 직후의 사진이에요


전과 후가 확연히 차이나죠?
















전과 후가 확연히 차이난다고해서 

부자연스럽거나 과한것이 아닌 


인상의 변화가 일어난것임을 

확인하실수 있죠?ㅎㅎ


남자분들의 경우 

여자분들에 비해 

눈썹모가 넓은지역에 퍼져서 

나있는 경우가 많기에

깔끔하게 다듬어 드리며

남자다운 눈썹을 만들어드렸더니 


정말 조금의 차이만으로도 

인상이 확~~~ 달라보이셔요ㅎㅎ


과하지않고 

부족하지 않은 느낌!!


하남남자눈썹문신 전문

라쥬뷰티 하남점 만의 

스킬이랍니다^^
















나이가 있으신

아버님 나이대의 분들도 

굉장히 많이 찾아주셔요 


이분의 경우 

따님의 추천으로 

함께 오신 분이셨는데요 


눈썹문신 받으시기 전 보다 

한 10년은 더 젊어보이시지 않나요??ㅎㅎ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눈썹문신이 손색이 없다는걸 

느낄수 있었네요!!ㅎㅎ














이분의 눈썹의 경우 

흔하진 않아도 

심심치 않게 볼수 있는 남자눈썹의 타입이셔요


눈썹 앞머리가 얇고 

뒤로갈수록 두터워지고 

퍼져 자라시면서 

아래쪽으로 쳐져있는 형태이셨는데요 


눈두덩이까지 자라난 눈썹을 

깔끔하게 제거하며

눈썹 앞머리를 보강하고 

빈곳을 채워드리니 


고객님도 깜짝 놀라셨던 

눈썹이 완성되었어요!!ㅎㅎ


따님덕에 호강한다고 

얼마나 좋아시던지ㅎㅎ

제가 다 마음이 따듯해지더라구요ㅎㅎ


맘에 들어하셔서 

참 보람되었던 

하남남자눈썹문신 전문

라쥬뷰티 하남점의 고객님이셨어요!













남자분들은 보통 

나에게 어떤 눈썹이 어울리는지,

난 어떤 눈썹디자인으로 받을건지

잘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하남남자눈썹문신 전문

라쥬뷰티에서는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좋아요!


고객님의 가지고 있는 

얼굴골격, 얼굴근육의 모양과 쓰임,

안면의 비대칭 정도 등등의 

조건과 특징을 면밀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의 디자인을 찾아드리고 있답니다!



하남남자눈썹문신 전문

라쥬뷰티 하남점에 

궁금하신점이 있으시거나 

예약상담이 필요하신분,

더욱 많은 포트폴리오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용 부탁드려요~!





.





눈썹문신을 직접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도 있으시죠?







라쥬뷰티는 

IBSC,KOBC 미용기능경기대회 

심사위원을 맡고 있는 

원장이 직접!!

과외식의 코칭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반영구학원이기도 하답니다!!


매월 5명 선착순 수강생 모집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자세한 교육과정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