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동대문눈썹문신 당당해졌죠

동대문눈썹문신 당당해졌죠





반영구로 문신을 하는 것은

많이 고민 될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눈썹을 어떻게 해야 할지 많은

고민 끝에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문신을 제대로 한 다음에

평소에 신경을 덜 쓰기로 했어요.

괜찮은 곳에 가서 하게 되니까 다행이었죠.









동대문눈썹문신을 하게 된 곳은

일단 맞춤형으로 해 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얼굴 골격과 근육의 모양과 눈썹 숱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고 추천을 해 주셨거든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 많이 노력한다는 게

느껴 지기도 했어요.










사람마다 피부 타입과 피부 상태, 피부톤,

머리 스타일과 색감에 따라 다르게

색소 배합을 하더라고요.

자연스러운 색으로 연출이 되었기 때문에

막상 완성이 되었을 때

훨씬 자연스럽다고 느낄 수 있었어요.

동대문눈썹문신을 할 때 원하는 것을 하면서도

잘 어울릴 수 있는 것으로 고려하니까 만족스러웠죠.








눈썹도 생각보다 기법이 다양한 것 같더라고요.

그라데이션이나 콤보, 자연 눈썹 등 제법 여러 종류가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먼저 안내해 주는 것에 따라 고르는 것도

나름대로 괜찮은 것 같아요.








동대문눈썹문신 할 때는 반영구이기 때문에

한 번에 하는 것은 너무 위험 부담이 커요.

왜냐하면 진하게 되었을 때

다시 연하게 하는 것은 불가하기 때문이거든요.

탈각이 된 다음에 착색이 되는 것을 확인하고

리터치를 해야 마음도 편하겠죠?









탈각 기간에는 그래서 땀이 많이 나는 운동도

최대한 조심하는 게 좋았어요.

수영이나 헬스 등 습기가 많이

날 수도 있는 곳은 3일에서 5일 정도

자제하는 게 좋다고 해요.







동대문눈썹문신을 작업한

다음 날에는 세안을 할 수 있어서

스케줄을 미리 보고 예약하는 것이 좋겠더라고요.

눈썹은 한 번 모양이 자리 잡히도록

하면 그 이후가 편하기 때문에

그 정도는 참을 수 있었어요.








피부 상태가 좋으면 결과도 좋기 때문에

예약하는 전날에 미리 마스크팩 등의

관리도 괜찮다고 들었어요.

저도 열심히 피부의 상태를 좋게 만든 다음에

갔는데 확실히 색깔도 괜찮게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무통 작업을 하기도 하니까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았어요.







어울리는 눈썹을 찾는다는 것은 단순하게 본인의

판단으로 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고 해요.

동대문눈썹문신을 할 때는 여러 경기 대회에서

심사 위원도 한 원장 선생님이 직접 작업을 하니까

더 믿음직스러웠고 추천 받기에도 좋았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꼭 괜찮은 곳에 맡기면 좋겠네요.

라쥬뷰티 동대문점의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가격정보는 여기에 담을수가 없기에 

직접 문의 해보셔야할것 같아요~

플러스친구 : 라쥬뷰티본점 

검색하시면 찾으실수 있지만 

혹시 찾기 어려워하실 분들을 위해서 

라쥬뷰티 동대문점 플러스친구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