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신도림눈썹문신잘하는곳 뷰티앤뷰티풀 만족했어요

신도림눈썹문신잘하는곳 뷰티앤뷰티풀 만족했어요

 

 

 

 

제가 전에 눈썹문신 받았다가 오랜기간이 지났다 보니

푸르게 잔흔이 생겨서 좀더 전문적이고 잘하는 곳을 찾다가

신도림역에 위치해 있는 뷰티앤뷰티풀에서 받았어요.

 

검색해봤더니 신도림눈썹문신잘하는곳이라고

많이 검색이 되더라구요 ~

 

전에 했던곳은 폐업 하기도 했고

그때에는 크게 만족감을 느끼지 못해

잊고 있다가 매일 화장하는것도 힘들구

잔흔때문에 화장이 너무 과하게 되버리는것 같아서

항상 고민을 해서 오랜만에 큰맘먹구 받았답니다.

 

 

 

 

 


 

 

 

 

 

1:1 예약제로 뷰티나 여러 미용 자격증뿐만 아니라

친절하게 상담부터 해주시고 디자인을 어떻게

잡아드릴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는것은 물론

유의사항 또한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받고 나서는 관리방법에 대해서도 알려주시고

크림도 챙겨주셔서 관리가 너무나 편했던거 같아요.

 

 

샵 전경이 깔끔한것은 물론

오기전에 충분히 검색해보니

왜 신도림눈썹문신잘하는곳인지 알겠더라구요.

 

 

 

 

 

 

 

철저한 소독과 위생관리는 물론

1회용품 사용후 철저한 폐기까지

직접 눈으로 확인할수 있고

원하는 디자인이나 추천도 해주시니

보다 편하게 받았던거 같고

 

잠깐 누워있었더니 별다른 통증없이

벌써 끝나있어서 놀랬답니다.

 

탈각기간이나 색소가 착색되는게

사람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고

넉넉한 리터치 기간까지 주셔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잔흔커버를 깔끔하게 해주시는것은 물론

어떠한 색소를 어떻게 배합해서 사용했는지까지도

알려주셔서 더욱 믿음이 갈수 밖에 없었어요~

 

신도림눈썹문신잘하는곳 찾으시면

뷰티앤 뷰티풀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가격정보는 남겨드릴수가 없어서

댓글 달아주시면 챗 드리거나

아래 카카오톡플러스 친구를 이용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