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광주눈썹문신교육 알아보러 라쥬아카데미 고고

광주눈썹문신교육 알아보러 라쥬아카데미 고고











이제 우리 둘째까지 어린이집에 맡겨놓다보니

시간이 예전보다는 훨씬 널널해져서

아이들 하원할때까지 할수 있는

알바를 알아보다보니...

절망ㅠㅠㅠㅠㅠㅠㅠㅠ

음식점일밖에는 없더라구요ㅠㅠ

여태 자격증 하나 없이

시간만 보내온 저를 한없이 원망하다가

눈썹문신을 받을때가 되어

항상 가던 반영구샵에 예약하고

다녀오게 됐어요~

그 원장님도 저처럼 

두아이를 키우시는 분이신데

기술 하나 잘 가지고 있어서

경제활동도 꾸준히 하시는게 너무 부럽더라구요

한참을 일자리가 없다고 하소연하다가 보니

원장님께서

"그럼 반영구 한번 배워보세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예약제라서 손님받을땐 자기 스케쥴에 맞춰서 받으면 되니

아이들 등하원 스케쥴에 시간관리하기에도 좋고 

하루에 손님 한명만 받아도

정말 왠만한 대기업다니는 사람 연봉보다도 

훨씬 많이 벌더라구요

솔직히 제얼굴에 화장하는것도 어렵고 귀찮아서 

반영구 받으러 다니는데

전 손재주가 없어서 못해요.... 라고 하니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데

본인도 손재주가 없는 사람이었으니

한번 알아나 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배우기만 하면

살림에 보탬이 될수도 있겠다 싶어서 

원장님께 교육도 하시냐고 여쭤보니

내가 할줄 아는거랑

남을 가르치는거랑은 전혀 다른문제니

제대로 된 눈썹문신교육기관을 알아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러시면서

본인은 광주에 있는 라쥬아카데미에서 배웠고

지금도 라쥬아카데미 출신 수료생들 원장님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하면서 많이 도움 받고 있으니

생각 있으면 한번 알아보라고 하셔서

바로 문의해봤습니다!!

저처럼 광주눈썹문신교육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

이렇게 후기 한번 남겨봐요!!










이분이

라쥬아카데미 광주점 원장님이세요~

굉장히 예쁘셔서 깜짝 놀랐네요ㅎㅎ

아직 서른도 안되신 분인데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심사위원 활동하실정도로

반영구 협회에서는 엄청 인정받는 분이라고 하더라구요

현재도 광주지역에서

개인샵을 하고 있는 수료생들이 상당히 많고 

전라도 각지에서도 엄청 많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좀 어려보이셔서

믿음이 안갔었는데

말씀하시는게 정말 당차고 똑부러지시는게

아~ 이래서 젊은 나이인데도

이만큼이나 성공할수 있었구나 싶더라구요










상담을 시작하면서

먼저 가장 궁금한 점인 

교육기간에 대해서 여쭤봤어요~

아무래도

육아와 집안일을 하면서 배워야하기에

장기간 시간을 투자해가면서

배우기가 어려울거 같았거든요

라쥬아카데미는

기간제가 아니라 

횟수제로 운영된다고해요~

횟수를 전체 소진할때까지는

몇년이 걸리든 상관없다고 하셨어요

수업은 총 25회로 구성되어 있는데

한회 한회 나올때마다

내가 나오고 싶은 날짜와 시간을

미리 원장님과 예약하고 수업을 나오면 되는 시스템이라서

수업이 끝날때마다 내주시는 

과제를 충실히 해올수 있는 시간적인 여건을 

만들면서 수업을 들을수 있을거 같았어요

애기들이 아무리 어린이집에 간다고해도

등원해있는동안

집안일도 해야지 식사 준비도 해야지

이것저것 하다보면 정말 남는시간이 별로 없는데

월수금 00시 이렇게 시간이 딱 정해져있으면

연습을 못하고 출석해야하는 경우도 있을텐데

라쥬아카데미에서는

그런 경우는 없을거 같아

맘이 놓이긴 하더라구요

있는 시간 쪼개고 쪼개서 과제하고 연습하다가

어느정도 익숙해졌다 싶으면

과제 검사 받고 다음 출석날짜를 예약하면 된다고합니다











그다음은

궁금한점이라기보다는

걱정되는 부분이었는데요

제가 정말 그림도 잘 못그리고

손재주도 없거든요ㅠㅠ

근데 하나하나 그려서

눈썹을 예쁘게 만들어줄수 있을까...

그런 방법을 배울수 있을까....

싶어서 솔직히 말씀드렸더니

다들 처음엔 그렇게 생각하시는데

막상 해보시면

굉장히 잘 따라오시고

재미있어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우리가 수학문제를 풀때도

공식에 대입해 문제를 풀듯이

눈썹도 공식에 대입해 그려나가면

그림을 잘 그릴필요도,

손재주가 있을 필요도 없다고 하셨어요

못하는 사람을 잘하게 만들어주는게

학원의 역활이니

그부분은 제가 연습,복습만 잘 해오면

얼마든지 잘 할수 있게 만들어준다는 말에

조금은 자신감이 생겼었네요ㅎㅎ










손재주가 없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씀하시는게 

라쥬아카데미는

모든 수업에 원장님이 개인밀착지도를 해주신다고 해요

눈썹문신교육은 

직접 해보면서 배워야하기 때문에

선생님이 옆에서 

어려워하고 있는 부분은 없는지

각도,텐션,자세에 있어서 

잘못된 습관이 만들어지고 있지는 않은지를

계속 확인해주고

피드백을 주고

피드백대로 교정이 이루어지고 있는지까지

봐주시고 지도해주신다고 해요

개개인별로 맞춤 지도를 해주시기 때문에

수강생을 많이 받을수가 없어

한달에 5명까지만 수강생 모집을 하신다고 합니다!!

확실히

10명 20명씩 단체로 배우는것보다는 

과외식으로 지도받는게

훨씬더 잘 배울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공식을 아무리 잘 배웠다고 하더라도

실제 손님에게 대입할줄 모르면

아무소용이 없는게

눈썹문신이라고 하셨어요~

사람은

마네킹이 아니기 때문에

생김새도 전부 다르고 

눈썹의 모양이나 결의 흐름까지

전부 제각각이라서 

이런 조건과 특징에 맞춰서 

기본 공식을 응용할줄 아는 능력이 있어야

수료해서도 영업활동을 할수 있다고 하시며

이부분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하셨어요~!

이걸 못하면

열심히 배우고도 써먹지 못하게 되어 

다시 돈을 내고 배워야하는

재수강을 하게될 위험이 커진다고 하시며

그래서 라쥬아카데미에서 

가장 신경쓰고 있는 부분이 

"실전대비 실무응용능력 향상 교육"이라고 하셨어요~

실제로 라쥬아카데미 광주점에 다니고 있는 수강생분들중 

약 60프로 정도가

다른곳에서 수강을 해보셨던

재수강수강생분들이라고 하네요ㅠㅠㅠㅠ

최대한 다양한 특징과 조건에 맞춰

눈썹문신 작업을 할수 있게 해주며

최대한 다양한 부위를 다루고 

리터치까지 전부 경험해볼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다른 조건과 특징에 따라 

디자인을 잡고 작업을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피부톤과 타입에 따른 

색소사용법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어야

손님의 만족을 이끌어낼수 있다고 해요

같은 색의 색소를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사람의 피부톤과 타입에 따라서

연출되는 색에 차이가 생길수 있기때문에

각자의 톤과 타입에 맞춰

정확한 색상 연출을 위한

색소배합과 사용법을 익혀야 한다고 합니다

사람의 머리카락 색의 경우에도

쌔까만 사람은 거의 없잖아요??

이건 눈썹의 경우도 마찬가진데

헤어와 눈썹모의 색생에 맞춰

정확한 컬러연출을 할줄 알아야

요즘의 트렌드인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수 있다고 하네요

색소에 대해선 전혀 생각해본적이 없었는데

생각해보니 저도 눈썹문신 받을때면

자연스러운 갈색으로 해달라고 요청했었거든요!!

그냥 브라운으로 하면 되는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더라구요~











우리가 머리 염색을 할때도 

굉장히 다양한 브라운 컬러가 있잖아요?? 

눈썹문신에 사용하는

색상 역시 그렇다고 하네요ㅎㅎ

생각보다 복잡하고

심오한 분야인거 같아요!ㅎㅎ

그러니 전문기술로서

대우받는거겠죠?? 










생각했던거보다

어려운 얘기가 나오길래

잘배울수 있을지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고 있을때

원장님이 그런 기색을 눈치채셨는지ㅎㅎ

라쥬아카데미에서는

전문 색소교육을 해준다고 하셨어요ㅎㅎ

누구나 알기 쉽고 이해하기 쉽도록

어려운 용어들 최대한 배제하고

직관적으로 알수 있지만

내용은 전문적인!!! 색소교육이라서

현재 개인샵을 운영하는 원장님들도

색소교육을 들으러 많이들 찾아오신다고 하네요ㅎㅎ










실전 실무응용력 향상 교육과 

색소교육까지 마치면

수료를 하는 거라고 하셨는데

이 수료까지 걸리는 기간은

개개인에 따라서 다르다고 하시면서

어떤 분은 3~4개월만에 개인샵 오픈하시는 분도 있고 

어떤분은 6개월 이상 걸리는 분도 있다고 하셨는데

기간에 차이가 있을 뿐이지

라쥬아카데미 수강생분들은 

재수강 없이 다 자신의 샵을 오픈해 영업활동을

하고 계신다고해요ㅎㅎ

생각해보니 제가 다니던 샵도

여기서 배웠던 분이니!!!

이 말에 믿음이 가더라구요ㅎㅎ










수강생분들이 필드에나가서

잘 정착할수 있게 만들어주는것도

학원의 역활이라고하시면서

저한테

"영업활동하시면서 홍보는 어떻게

하시려고 생각중이실까요?"

라고 물으시더라구요

생각해보니 한번도 홍보를 어떻게 할지에 대해선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당황하고 있었는데

매출을 하기 위해선

눈썹문신 실력은 기본이고

마케팅을 어떻게 하는지가

제일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샵을 열어도 홍보를 제대로 못해서

문을 닫아야하는 상황도 있는 만큼

라쥬아카데미에서는

수료 후의 영업활동을 잘 할수 있게 만들어주기 위해서

온라인마케팅 교육도 함께 해주신다고해요

내가 한 작업을 촬영하는 기법에서부터 

블로그 운영방법, 블로그 상단노출 방법,

인스타,페이스북을 활용한 홍보기법까지

모두 알려주시기 때문에

라쥬아카데미 수강생분들은

유난히 빠르게 자리잡을수 있도고도 하셨어요ㅎㅎ

정말 그런게

요즘은 뭘 찾더라도

인터넷으로 검색해보잖아요?

인터넷에 홍보를 잘 할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눈썹문신이 아니라 뭘 하더라도

실패할일은 없을거 같아요!!











실제로 여러 강점이 있는

라쥬아카데미지만

제가 느낀 라쥬아카데미의 강점은

수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받을수 있다는 점과

라쥬아카데미 출신의 

수료생분들과

친목도모를 할수 있다는 점인거 같아요

라쥬아카데미는 수료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영업활동을 하는 중에 생기는 궁금한점과

어려운점을 문의하면

원장님께서 직접 피드백을 해주시고

원장님이 교육중이거나 작업중이시라서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기 어려운경우에는 

라쥬아카데미 네이버밴드를 이용해서

필드에서 영업중인 라쥬 출신 수료생분들께

도움을 요청하면 실시간으로 바로바로

조언을 받을수 있다고해요~!

또 

신년회, 야유회 연 2회의 행사로

오프라인에서도 지속적인

친목을 도모할수 있다고도 해요!!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말이 있듯이

이런 동료들이 있다는건

참 힘이 되는 일이지 않을까요??









라쥬아카데미는

방문상담을 받으면

무료 수강권을 하나 받을수 있다고 해요~

이걸로 수업을 들어보고

학원을 등록할지 안할지 결정할수도 있으니

진짜 좋은거 같아요

솔직히 상담할땐

좋은 얘기만 해줘서

믿고 학원 등록했다가

막상 수업 시작하면

상담과는 다른경우가 많잖아요??

라쥬아카데미는 

수업을 직접 체험해볼수 있는 만큼

좀더 신중히 결정할수 있는 기회가 있을거 같아요ㅎㅎ








요즘은 수강료 경쟁이 심해서 

무조건 싼 가격에 

학생만 많이 받아

빨리빨리 수료시키는

박리다매형의 교육을 하고 있는 학원들이 참 많은데

라쥬아카데미는 

수강생 하나하나

참 많이 신경써주는 곳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직접 수업을 들어봤을때도

굉장히 꼼꼼하게 알려주시는건 물론이고

재미있게 설명 잘 해주셔서

잘 배울수 있을거 같다는 느낌이

빡!!! 들었네요ㅎㅎㅎ






요기는 라쥬아카데미 광주점
플러스친구에요~
들어가시면
카톡,전화문의도 가능하구
원장님이 작업하신 눈썹문신 사진도 보실수 있으니
광주눈썹문신교육 알아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여기는 홈페이지 인데요 들어가시면
정규 반영구 교육과정 커리큘럼이랑
수강생분들 작업 사진도 보실수 있어요~~!
라쥬아카데미에 궁금하신게 있어시거나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1522-9201로 전화하시면
빠르게 답변 받으실수 있어요~!!
라쥬아카데미 상담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광주눈썹문신교육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