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동대문눈썹문신 자연스러운 만족감은 실력이죠

동대문눈썹문신 자연스러운 만족감은 실력이죠

 

 

 

 

 

 

남자친구에게 오랜만에 다른 선물을 해줄까 하다가

문득 생각난게 눈썹문신 이었어요

 

별도로 특별한 날은 아니었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된 데이트를 하지 못하다 보니

맨날 집구석에서 영화 다운보거나 먹는 재미로

주말을 보내고 있다보니 서로 뭐 해줄까 고민만 하게 되더라구요

 

 

남자친구가 경상도 사람이다 보니 표현 하는게 서툴고

완전 상남자 스타일이라 썬크림 같은것도 잘 못발라요 ㅋㅋㅋㅋ

 

남자는 모름지기 조금 까매야

 남자 답다고 할 사람이거든요... ha

 

 

눈썹 또한 정리해주는것도 한계가 있고 눈썹이 안이뻐서

항상 얼굴에 비해 눈썹때문에 더 무뚝뚝해 보이는거 같아서

눈썹문신 해줄려고 여기저기 검색 많이 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라쥬뷰티라는 곳이고

남자친구랑 인스타 검색도 많이 해보고

집이 월곡이다 보니 월곡 근처로 검색을 하게 됬어요

그래서 알게된 곳이 바로 동대문에 있는 라쥬뷰티에요

 

다른데는 너무 사진 보정이 들어가고

너무 다들 매끈한 피부로만 보여서 조금 별로 였어요

(저도 포샵 잘해서.. 인스타에서는 여신소리 들어요 ㅋㅋㅋ)

 

사진 보정도 좀 덜한거 같고 자연스러워 보여서

선택한 곳이 동대문에 위치한 라쥬뷰티 에요

 

 

 

 

 

 

 

생각보다 큰 규모에 놀랐어요.

원장님이 직접 진행하시고

교육도 같이 하고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첨 방문하면 일단 눈썹

어떻게 받고 싶은지

물어보시더라구요

디자인 잡는거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 하지 않으셔도

충분히 정리해주시고 의견을 말씀해주세요

 

얼굴골격이나 피부타입등을 고려해

디자인 해주신다고 하시니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인 분들이라면

자기 의견을 어느정도 이야기 해주시면

전문가 분이라 그런지 뚝딱 말씀해주세요

 

 

 

 

 

 

 

짜잔 ~ 어때요?

넘나 자연스럽게 잘 됬어요

 

남자친구도 사진 보여주니까

와.. 하더라구요 ㅋㅋㅋ

 

눈썹 하나만 바껴도 진짜 인상이 바뀐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가봐요

 

그냥 원래 있던 눈썹인거 같아서

남자친구도 만족해 하고

데려온 보람이 생겨서 너무 저도 좋았어요

잘해자? 남자 친구님? ㅋㅋㅋ

 

 

 

 

 

 

 

피부 꺼먼거 보세요 ㅠㅠ

아이고 속상하다 증말

 

남자눈썹문신은 아무래도 여자분에 비해

좀더 두껍고 남자스러움이 묻어날수 있도록

표현해 주신다고 하고 충분히 의견을 듣고

그에 맞춰 해주시니 그런 눈썹이

 부담 되시는 분들도 문제 없다고 합니다.

 

 

눈썹 깔끔해지고 인상이 선해 보인다고 해야되나

그러다 보니 좀더 잘생겨진 느낌?

 

아 진작 해줄껄...ㅠㅠ

 

 

유의사항이나 관리방법들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이런 부분에 정말 무지한 남자친구도

고개를 끄덕이네요

 

 

 

 

 

 

 

동대문눈썹문신 잘하는곳 라쥬뷰티 강추하구요

남자눈썹문신 여자눈썹문신 등 부위별

다 해주신다고 하네요

 

저도 나중에 여기서 받을거에요

 

위치나 가격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직접 문의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카톡 채널 링크 남겨 드리니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