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야당눈썹문신 이제는 자신있지

야당눈썹문신 이제는 자신있지







화장을 하면서 꼭 신경 쓰는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눈썹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인상을 다르게 주기도 하고

화장할 때 필수로 해야 되는 부분이기도 한데

그런데 자꾸 지워지거나 매번 손질을 해야 되어서

불편할 때도 많아요.






그럴 때는 라쥬뷰티 파주점에서

야당눈썹문신을 진행하면 될 듯해요.

왜냐하면 국제 미용 기능 경기 대회 혹은 여러 대회에서

심사 위원으로도 원장 선생님이 하셨거든요.

그런 분에게 맞춤형으로 작업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눈썹은 생각한 것보다 제법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어요.

그라데이션을 넣거나 콤보 눈썹, 자연스러운 모양 등

생각보다 기법이 다양해요.

그래서 자신이 원하는 것에 맞춰서 할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야당눈썹문신을 할 때는 사람마다 모두 다르게

하는 게 맞긴 했어요.

왜냐하면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나 색, 헤어 모양과

색깔 등 모두 다르기 때문이죠.

인상에 맞게 눈썹을 예쁘게 디자인해 주셨어요.






반영구이기 때문에 진하면 다시 연하게 할 수 없어요.

그래서 처음부터 진하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연하게

해서 나중에 리터치를 하는 방법으로 보완했어요.

최대한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오도록 애써 주시고

세심하게 설명한 다음에 진행하니까 좋더라고요.






사람마다 비율이 다른데 그것을 잘 맞춰 주시니까

야당눈썹문신은 충분히 신뢰를 갖고 문의해도 돼요.

그리고 아플까 봐 걱정하는 사람도 많은데요.

굳이 그렇지 않아도 되었어요.

피부 데미지도 적고 통증도 거의 없으니까요.







되도록 하기 이전에 컨디션을 좋게 하는 게 좋아요.

그러면 더 잘 나올 수 있거든요.

음주는 전날에 하지 않는 게 좋고 푹 잠을 자고,

피부를 위해 마스크팩을 하는 것도 추천해요.







그리고 탈각기간 동안에는 땀이 많이 나는

운동은 자제하는 게 좋아요.

그래서 미리 예약을 할 때 스케줄을 보고

하는 것도 필수였어요.

야당눈썹문신은 한 번 받을 때 제대로 나오게 하기 위해

여러 주의할 점이 있었어요.


그래서 본연의 눈썹을 보고 작업을 하니까 짧게

깎거나 밀어 버리면 안 되었어요.

그 점만 생각하면 야당눈썹문신을 했을 때

훨씬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거예요.

예쁘게 꾸며서 좋은 인상을 가지면 좋겠네요.

얼굴에 잘 어울리도록 해 주니까 괜찮더라고요.


http://pf.kakao.com/_xjmRgT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라쥬뷰티 파주점 플러스친구로 문의하시면 

실시간 답변 받으실수 있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