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냉장고 냄새 제거법 TOP4 소개합니다!

냉장고 냄새 제거법 TOP4 소개합니다!

 

 

 

 

 

 

 

 

 

 

 

 

태어난지 7개월째를 맞이하는

우리 딸래미!!

 

항상 좋은 것만 먹이고 싶고

깨끗한것만 먹이고 싶은게 부모마음일텐데요

 

저희 부부는 식탐이 많아서

음식을 사도 잔뜩사고

남은 음식 잘 버리지도 못해요ㅠㅠㅠㅠㅠㅠ

 

항상 냉장고로 직행하는데

문제는 냉장고에 넣어놓은 음식들을

잘 먹지 않는다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은 계속 쌓여가고....

먹지는 않고......

그렇다고 버리지도 않고.....

 

 

이러다보니 자꾸 생기는

냉장고 냄새.........ㅡㅡ

 

이제 이 냉장고 냄새 제거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냉장고 냄새 제거법 TOP4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냉장고 냄새 제거법 첫번째!!!!!!

 

물에 적신 신문지 넣어두기입니다^^

 

 

큰 그릇에 물에 적신 신문지를 넣고

냉장고에 넣어두면

 

김치 냄새를 잡는데

아주아주 즉효약이라고 합니다~

 

 

 

 

 

 

 

 

 

냉장고 냄새 제거법 두번째!!

 

"숯"입니다

 

 

평소 공기청정의 역활을 한다는 걸로

많이 알려져 있는 숯!!

 

냄새를 잡는데도 아주 그만이라고 합니다

 

요즘엔 쪼끄만 봉지에 숯가루를 담아서 팔기도하는데요

하나사서 냉장고 넣어두면 좋을거 같습니다^^

 

 

 

 

 

 

 

 

 

 

자타가 공인하는

냉장고 냄새 제거법 세번째!!

 

커피찌거기 넣어두기입니다

 

카페가면 쉽게 얻을수도 있고

관리도 굉장히 편해서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방법이라고 하죠?^^

 

담배 냄새를 제거하는데도 좋아

재떨이 안에도 많이 넣어두는 만큼

효과가 기대되는 방법입니다^^

 

 

 

 

 

 

 

 

 

 

 

 

 

냉장고 냄새 제거법 마지막 방법입니다

 

 

술!!!!!!

 

저같은 경우에는 집에서 술을 자주 마시다보니

간혹 집에 남은 술이 생기는데요

 

소주도 좋고

맥주도 좋고

 

술로 냉장고를 슥슥 닦아주는 겁니다!!

 

 

휘발성분이 있는 알콜,에탄올성분이

날아가면서 냄새도 같이 잡아간다고 하네요ㅎㅎ

 

집에서 술 자주 드시는 분들은

한번 해볼법한 방법이지 않을까 합니다^^

 

 

 

 

 

이상으로

냉장고 냄새 제거법 TOP4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